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마트 가세요? 6버튼 무선 마우스 챙기세요! 마우스 추천
    생활/IT 2021. 10. 25. 15:07

    이마트 가세요? 6 버튼 무선 마우스 챙기세요! 마우스 추천

    이마트 들렀다 노브랜드에서 6 버튼 무선 마우스 구매 후 사용해보며 마우스 추천합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무선 마우스 어떤 상품성을 보였는지 검토해 보시죠.

     

    게임과 웹에서 만족을 부르는 로지텍 마우스를 많이 사용합니다. 이유는 웹에서 앞으로 가기, 뒤로 되돌리기, DPI 지원으로 빠른 마우스 성능을 지원해 게임 등 다양하게 쓰임새와 편의성을 오래전부터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성을 보여 왔기 때문입니다.

     

    그래서인지 저 또한 비싼 가격의 로지텍 마우스를 사용 중입니다. 오늘은 먹거리 때문에 가까운 이마트 들렀다가 노브랜드 코너에서 저소음 6 버튼 무선 마우스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내용
    1. 6 버튼 무선 마우스 사양
    2. 노브랜드 마우스 가격
    3. 노브랜드 무선 마우스 성능

    가성비 좋은 가격 때문에 놀랬고, 무선 마우스에 저소음, 그리고 6 버튼 모델이란 점에서 더욱 놀랬죠. 저렴한 가격에 고성능 마우스 성능과 갖춰야 할 기능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구성이면 로지텍 마우스의 높은 가격까지 고려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죠. 그럼 먼저 사양을 확인해 볼까요?

     

     

     

    1. 6 버튼 무선 마우스 사양


    먼저 가성비 때문인지, 국산 아닌 중국산 모델입니다. 6 버튼 마우스로 휠, 상부 DPI 버튼, 옆면에 두 개 버튼이 함께 있습니다.

    USB 리시버에 2.4 GHz 무선 기능을 탑재한 구성이며 AA 배터리 1개 삽입하는 마우스입니다. 배터리를 넣고 리시버를 컴퓨터에 꼽아 마우스를 잡았는데, 그립감 또한 나쁘지 않고 무게감이 낮아 로지텍 고성능 마우스와 구분 짓습니다.

     

    하지만, 로지텍과 달리 저소음 모델로 독서실이나, 조용한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도록 클릭 부분이 조용합니다. 다만, 처음 접했던 클릭감은 좋지 않습니다. 뭔가 고정되지 않은 물건을 누르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노브랜드 무선마우스 후면부

    그런데, 1시간 정도 사용하니 이 부분도 상쇄되어 사용자에게 잘 맞는 느낌입니다.

     

    DPI 버튼은 800/ 1,200/ 1,600을 지원하는데, 저에게는 1,600의 빠른 커서가 맞습니다. 빠른 DPI 맞춰두고 게임을 해봤습니다.

     

    빠른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에서도 빠르고 정확한 포인트를 지원하면서 사용하기 편한 마우스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2. 노브랜드 마우스 가격


    일단, 마우스 선택은 이마트 들러 장을 보다, 무선 마우스를 접했고 가격에 놀래 담았습니다.

    이미지에 나와 있는 것처럼 저소음 6 버튼 무선 마우스 가격은 5,980원 그리고 다른 경쟁 모델을 검색해 보았는데, 최저가의 반 값도 못 미치는 가성비 때문에 더욱 놀랬죠.

    여러분에게 무선 마우스 추천드릴 수 있는 가격이죠. 해당 제품은 이마트 홈페이지에서 검색할 수 있으며 구매할 수 있지만, 지방이 아니라면 배송비가 붙으니 그냥 이마트 들러서 구매할 것을 추천합니다.

     

     

     

    3. 노브랜드 무선 마우스 성능


    작성자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마우스는 로지텍 G602 모델입니다.

    소개 중인 저소음 무선 마우스 대비 성능과 기능에서 더 많은 것을 지원하지만, 솔직히 6 버튼 이외에 사용하지 않는 기능이 많기 때문에 굳이 가격이 높은 G602모델까지 올라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G602 비교가 낯설다고 느낄까 봐, 하위 마우스와 비교해봐도 노브랜드 무선 마우스와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성능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마우스 교체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노브랜드 무선 마우스 추천하게 됩니다.

    그리고 전 제 경험을 담아 작성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떤 평가를 했는지 궁금하여 이마트 노브랜드 홈페이지 후기를 참고했습니다.

    소개는 이 정도 해드리고 "오늘 이마트 가시나요?" 그럼 꼭! 노브랜드 6 버튼 무선 마우스 챙기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