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G4 렉스턴 F/L 2021 가격 제원 판매량 특징
    국내자동차/쌍용 2021. 5. 6. 12:57

    쌍용 G4 렉스턴 F/L 2021 가격 제원 판매량 특징

    쌍용 플래그십 SUV G4 렉스턴 F/L 소식입니다. 2021 쌍용 G4 렉스턴 F/L 가격 제원 판매량 특징의 내용으로 궁금할 수 있는 정보 검토해 보시죠.

     

    쌍용차에서 가장 높은 수준 편의 및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의 최상위 판매 모델입니다. 플래그십 SUV의 사륜구동과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가죽 시트 등 다양한 상품성으로 판매량도 좋았죠.

    내용
    1. 쌍용 G4 렉스턴 F/L
    2. 쌍용 G4 렉스턴 F/L 제원
    3. 쌍용 G4 렉스턴 가격표
    4. 프레임 온 바디 장단점

    그러나 최근 쌍용 자동차의 법정관리 소식에 고객의 불안감이 가중되면서 판매량이 낮아졌고 2021 쌍용 G4 렉스턴 F/L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은 3분의 1 수준으로 낮아지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이미지 다나와 : 2021 쌍용 G4 렉스턴 F/L 판매량

    쌍용차 법정관리에 고객의 불안함을 해소시킬 수 있는 대책을 보이지 않았고 두리뭉실한 쌍용차 대응 때문인지 판매량은 낮아진 결과를 보여주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쌍용차 조기 정상화를 위해 시민운동분부의 발대식과 전기차 개발 지원을 약속한 마힌드라 그룹, 그리고 연식 변경한 티볼리 출시 등 다양한 요소로 쌍용차 정상화시키기 위한 노력을 보이는 중입니다.  

     

     

     

    1. 쌍용 G4 렉스턴 F/L

    2021 쌍용 G4 렉스턴 F/L 변화에 여러분의 마음을 흔들게 했습니까? 성형 수술의 달라진 외모에 여러분 마음을 흔들 만큼 좋아진 디자인으로 돌아왔습니다.

     

    돌아온 렉스턴 전면부 디자인과 후면부 테일 램프의 달라진 외관은 컸지만, 대형 SUV 단단함 디젤 파워트레인의 여유로운 출력과 토크로 운전의 재미, 편안함과 안정성에서 만족을 보였던 그대로 출시했습니다.  

    일상의 안정성을 고려하는 아빠 시선에서 쌍용 G4 렉스턴을 고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경쟁 모델 대비, 품질의 문제점은 낮아졌고 이전 대비 상품성은 더욱더 확인할 수 있을 만큼 좋아졌죠, 특히 실내 인테리어 부분 가족과 함께 이동하는 장거리에도 편안함을 고려할 수 있는 편의와 고급스러움으로 예비 오너의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상품성을 높였습니다.

    쌍용차가 주행 안정성에 경쟁 모델만큼, 비교할 수 있는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특징적인 부분이 운전자 중심의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긴급 제동 보조, 후측방 경고, 후측방 접근 경고, 안전 하차 경고 등을 지원합니다.

     

    여러 경고 시스템을 통해 오너 부주의 주행에서도 경고와 알림으로 사고를 예방하는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2. 쌍용 G4 렉스턴 F/L 제원

    이전과 동일한 파워트레인을 적용하여 출시하고 있습니다. 

     

    [확대해 보기 클릭]

    이전과 차이 없는 제원을 보이고 있죠. 8단 자동변속기 조합 7인승과 5인승 연비 비교 정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할 부분은 70L 연료탱크가 10% 마진 설계로 연료가 바닥났을 때 70L가 더 들어가는 경우가 있는데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2WD, 4WD 연비 차이가 없어 사륜구동 선택에 풍부한 주행을 경험을 선택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채로운 주행 환경 속에서 안정적인 주행을 도와주는 사륜구동 시스템은 험로에서 접지력을 높이고, 진흙길, 모래길에서도 차동 잠금장치를 이용해 접지한 휠에 힘을 실어 험로를 탈출할 때 용이합니다.

     

     

     

    3. 쌍용 G4 렉스턴 가격표

    작성일 기준 쌍용 홈페이지 G4 렉스턴 가격표입니다.

     

    [확대해 보기 클릭]

    쌍용 G4 렉스턴 F/L 2021 가격

    기본 9 에어백 시스템, 프레임 온 바디 시스템으로 안전성을 높였죠. 쌍용 G4 렉스턴 F/L의 프레임 온 바디 장점과 단점을 검토해 보시죠.

     

     

     

    4. 프레임 온 바디 장단점

    4-1. 단점들

    일체형 차량보다 무거워 성능이 저하되고 연비 소비량이 증가합니다.

    트럭과 실제 오프로드 SUV 등 지상고가 높은 차체 프레임 차량은 무게중심이 높아 도로에서 일반 차량 대비 성능이 저하됩니다.

     

    차량 무게 중심이 다른 차량 대비 상대적으로 상부에 있어 코너링 시 비틀림 굴곡은 핸들링과 도로 접지력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4-2. 장점들

    설계, 제작 및 수정이 더 쉽습니다.

    프레임을 간소화하여 다양한 차체 설계, 비용 절감 및 제조 요구 사항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주행 중 소음이 감소합니다.

    탄탄한 바디 프레임의 응력 및 변형으로 인한 차체 움직임과 관련된 소음, 덜거덕 거림이 없으며 타이어에서 발생하는 도로 소음도 지상고 (거리)가 더 높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사고 후 수리가 용이합니다.

    차체 손상은 구조적으로 덜 위험합니다. 즉, 패널을 더 쉽게 교체하고 차량을 도로 주행 가능 상태로 더 빨리 되돌릴 수 있습니다.

     

    트럭과 실제 오프로드 SUV와 같이 높은 지상고 덕분에 차량의 습기, 진흙, 돌, 모래, 물, 눈 등 변속기 또는 엔진 오일펌프 녹의 피해를 덜 입을 수 있습니다.

     

    장점만 두고 본다면 소비자에게 이점이 많은 차량인 것 같죠. 이상, 정상화에 노력 중인 쌍용차 G4 렉스턴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