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전기차 코란도 e모션 출시 소식, 기대는 내년!
    국내자동차/쌍용 2021. 6. 16. 13:21

    쌍용 전기차 코란도 E모션 출시 소식, 기대는 내년!

    오랜만에 쌍용 전기차 소식입니다. 쌍용 코란도 E모션 전기차 출시 소식과, 쌍용 전기차를 기대할 수 있는 내년 신모델까지 관련 내용 검토해 보시길 바랍니다.

     

    2021년 6월 15일 쌍용차 유럽법인을 통해 쌍용 전기차 코란도 E모션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다만, 자세한 제원 또는 가격을 공개한 것이 아니라 쌍용차 미래 성장 동력의 친환경 전기차 E모션 모델을 6월 14일부터 생산 시작하고 유럽은 10월 출시 목표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내용
    1. 쌍용 전기차 코란도 E모션
    2. 쌍용 전기차 신형 J100

    쌍용은 전기차 공개에 현재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자동차 시장에서 생존하며 미래 성장을 달성하는 재활 절차를 신속히 종료하고 새로운 투자자를 찾아 성공적인 M&A 이어지는 목표하고 있다고 전달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글로벌 시장에 걸맞은 트렌드 모델인 전기차를 출시함으로써 위기를 극복할 것으로 보입니다.

     

     

     

    1. 쌍용 전기차 코란도 E모션


    조금 늦은 감 있지만, 6월 14일부터 코란도 전기차가 생산 돌입했습니다. 아직 자세한 정보는 찾기 힘들지만, 국가인증 기관을 통해 인증받은 상태이기 때문에 관련 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

     

     코란도 E모션이라는 명칭으로 소음 인증을 받은 상태입니다. 

    상세 내용을 참고하면 140KW 전동모터를 적용한 2WD 쌍용 전기차 내용임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면 이제까지 쌍용차에서 콘셉트 모델로 내세웠던 제원을 확인할 수 있었죠.

     

    따라서 쌍용 전기차 코란도 E모션 모델은 최고출력 190ps, 배터리 61.5 kWh, 최대 450Km 주행 범위의 중형 SUV 전기차로 출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서 새로운 소식을 접할 수 있었는데요. 새로운 전기차 모델 J100 콘셉트 프로젝트를 이미지를 공개하고 2022년 출시 목표한다는 내용입니다.

     

     

     

    2. 쌍용 전기차 신형 J100


    공개한 쌍용 전기차 J100 신형은 중형 SUV의 새롭고 탄탄한 이미지와 안전한 SUV 만들기 위해 쌍용차 디자인 언어를 적용한 콘셉트이라고 소개했습니다.

     

    객관적 디자인 이미지는 고객이 원하는 랜드로버 이미지와 유사한 것 같아, 외관에서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쌍용 전기차 J100 콘셉트

    따라서, 내년 새로운 쌍용 전기차 J100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접하는 여러분께서는 신형 쌍용차 전기차 J100 모델을 기대해도 좋을 듯합니다.

     

    이상, 존경하는 여러분이 궁금할 수 있는 내용 쌍용 전기차 코란도 E모션과 새로운 콘셉트 모델 쌍용 전기차 J100 콘셉트 내용이었습니다. (아래는 예전 쌍용 전기차 SIV 콘셉트 영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