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X5 가격표 인기는 40i가 최고네!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BMW 2021. 9. 27. 11:48

    BMW X5 가격표 인기는 40i가 최고네! (세금 유지비)

    BMW 스포티한 X5 소식입니다. 마초적인 성능과 깔끔한 인테리어 바탕의 BMW X5 가격표 참고하며 40i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정보 등 다양한 내용 검토해 보시죠.

     

    2019년 4세대 모델이 출시하면서 새로운 아키텍처 플랫폼으로 xDrive와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조합하 고객의 기대감을 높이는 스포티한 감성 모델입니다.

    내용
    1. BMW X5 특징
    2. BMW X5 판매량
    3. BMW X5 가격표
    4. BMW X5 유지비

    트림별 옵션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풀옵션 바탕 출시하면서 어떤 모델을 선택하여도 X5 만족도 높은 체감을 전달하는 모델이죠. 현재 BMW X5 라인업은 40i, 30d, 45e, 40d, 고성능 버전 M50i, M50d 기반 국내 판매 중입니다.

     

    4세대 모델의 전면부 디자인 개선되면서 이전과 달라진 외관의 섹시함까지 더해 큰 인기를 나타내고 있는 BMW X5 어떤 특징을 담고 있을까요.

     

     

     

    1. BMW X5 특징


    BMW 최상위 트림에 속한 포지션은 BMW 전체성의 헤드램프 스키니 그릴의 잘 조합된 외관 이미지에서 시작합니다. 더욱더 고급스러움을 체감케 하는 인테리어 바탕, B58 엔진의 고성능 스포티함을 담았죠.

    X5 기본구동은 xDrive 사륜구동이며 대형 SUV 차체는 오프로드보다, 민첩함을 기대할 수 있는 온로드 구동에 집중한 주행감성을 전달합니다. (아래 이미지처럼 오프로드 주행도 가능하지만, 온로드 SUV)

    넓은 고급스러운 실내 바탕 첨단 장비의 엠비언트 무드등 패밀리카 SUV 실내가 은은한 크롬 조합으로 절묘한 감성을 더해 고급스러움 느낄 수 있죠.

     

    이동 중 에어서스펜션 바탕의 부드러움과 거주성을 높였지만, 혼자서 즐기는 드라이빙은 주행 모드에 따라 서스펜션의 담담함이 마초적인 퍼포먼스 체감을 높이기 때문에 일상의 데일리카 또는 패밀리카, 고급스러운 SUV로 만족감을 쉽게 전달합니다.

    이렇게 오너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전달했던 이유에는 풍부한 옵션 지원하고 있는 덕분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기본 레이저 해드램프 및 오토하이빔, 디지털 클러스터, 헤드업디스플레이어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 주행의 정보 전달력을 높입니다.

     

    여기에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차선이탈방지, 어라운드 뷰 등 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 또한 매력을 담았죠.

    특히 주행에서 체감할 수 있는 21인치 광폭타이어, 사륜구동과 조합한 에어서스펜션은 플래그십 SUV 컴포트 주행에 만족감을 높이는 부분이겠죠.

     

    그럼 2021년 상반기 판매량에서 BMW X5 인기 트림을 검토해보죠.

     

     

     

    2. BMW X5 판매량


    BMW SUV 중에서 가장 인기 판매량을 보여줍니다.

    2021년 상반기 판매량

    2021년 1~6월까지 예비 오너가 선택한 X5 트림은 40i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였습니다. 대부분 BMW X5 40i 선택한 것이죠. 다음으로 30d를 보여줘, 이젠 BMW X5 대명사는 40i로 볼 수 있겠죠.

    조용한 파워트레인에 3.0L 가솔린 엔진의 퍼포먼스를 즐기려는 오너의 선택은 구매전 얼마나 비교했을지 느껴집니다.

    BMW X5 40i 엔진의 B58은 2015년 시작으로 2018년 최신 개선된 X7 40i, Z4 M40i, X6 40i, 740i 등 고성능 모델과 공유한 엔진으로 스포티함과 민첩한 반응을 보여주는 BMW 엔진입니다.

     

     

     

    3. BMW X5 가격표


    작성일 기준 BMW 홈페이지 X5 가격표 기준으로 세금까지 담았습니다.

     

    [모바일 확대보기 클릭]

    BMW X5 가격표

     5인승과 7인승 X5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인승 7인승 두 모델 선택은 일반인은 상관없이 "다자녀 가정과 장애인 국가유공자"에게 더욱 유리한 조건이므로 해당자는 7인승 선택으로 혜택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예를 들면] 장애인 1~3급, 국자유공자 1~7급 함께 거주중인 직계가족 또는 본인, 7인승 선택에 X5 면세 가격, 취득세 면제, 보유 자동차세 면제 혜택 있음. (단 7인승 한해서, 5인승은 관련 해택없음)

     

    관련 대상자는 가까운 영업점에서 상담을 통해서 혜택 받으세요.

     

    그리고 BMW 프로모션을 확인했습니다. BMW X5 구매에 예비오너는 어느정도 할인을 받았을까요. 

    구분 현금 (%) 금액 (만 원) 금융 (%) 금액 (만 원)
    BMW X5 30d 6.4 650 6.4 650
    BMW X5 40i 5.8 650 5.8 650

    공식적인 내용은 아니지만, 위 금액을 BMW 프로모션으로 제시 중입니다. 따라서 가까운 영업점 또는 자동차 앱등 비고하셨어 높은 금액을 제시하는 곳에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4. BMW X5 유지비


    파워트레인을 참고하면 BMW X5 40i 인기가 높았는데요. 유지비 비교에서 디젤과 가솔린 엔진의 차이를 검토해 보시죠.

     

    [모바일 확대보기 클릭]

    유지비 차이가 약 100만 원 정도 높은 유지비 정보를 보여주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BMW X5 40i 가솔린 파워트레인 선택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유튜브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수입차 DPF 문제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속편하게 오랫동안 잔고장 없이 함께할 수 있는 가솔린 파워트레인을 선택하는 것이죠.

     

    BMW X5 마초적인 주행 성능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바탕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X5 소식이었습니다. 판매량에서 5시리즈, 3시리즈 다음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여줘 당분간 수입사 SUV 중에서 가장 높은 인기 유지가 기대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