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 신형 메간 세단 출시 첫 발매 국가 발표
    유럽자동차/르노 2016. 7. 12. 19:03

    프랑스 자동차 르노에서 풀체인지 세단 메간을 발표를 몇 일전 부터 사전 고시한 것으로 금일 (7월 12일) 발표가 있었습니다. 모두 새로운 메간 세단은 C 세그먼트 (준중형 자동차) 라인 업을 확장한다는 내용입니다.


    3세대 첫 변경 모델인 2015년 새로운 메간 해치백 출시, 2016년 3월 새로운 메간 왜건 스타일 에스테이트 공개 후 르노 신형 메간 세단은 최신 모델입니다.


    르노 메간은 국내 르노삼성 자동차의 SM4 모델로 국내 들어올 계획으로 알려진 모델이죠. 덕분에 국내 소비자에게도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자동차라 소비자가 기다리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새롭게 출시한 르노 메간은 넓은 파노라마 지붕을 강조하며 SM6의 외형과 비슷한 외형을 보이면서 역동적인 스타일로 출시하게 되었는데요. 르노 자동차 플랫폼 CMF- CD 아키텍처 적용한 새로운 메간 세단은 편안함과 운전의 즐거움 위해 새로운 기능을 갖추고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르노 신형 메간 세단 디자인

    4도어 신형 세단형으로 출시한 르노 메간은 역동적이고, 권위 있는 스타일, 부드러운 라인과 표면, 균형 잡힌 비율, 르노 알려주는 패밀리 C모형 프론트 라이트 반영된 외관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우아하고 투톤의 모양의 디자인으로 라인 형성하여 출시하게 되었다는 내용으로 소개가 있었지만, SM6와 똑 같다는 생각을 할 것 같군요.

    르노 메간 실내

    새로운 메간 준중형 세단에서 최고 수준의 뒷좌석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핸즈프리를 이용한 트렁크 액세스 시스템 적용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널찍한 트렁크가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르노 공동 플랫폼으로 비용 절감형 CMF-CD 아키텍처 적용하였고 세단의 장점과는 운전자에게 7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을 포함하여,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뛰어난 기능을 제공합니다.


    "CMF -CD 플랫폼은 폭스바겐 MQB 플랫폼과 비슷하게 만들어진 것으로 5개 공동 플랫폼을 만들어 크기에 따라 플랫폼을 적용할 수 있는 원가 절감형 플랫폼입니다."

     르노 신형 메간 세단 기술 

    디지털 계기판, 쉬운 주차 기능 지원과 8.7인치 표면 멀티미디어 태블릿, R-LINK 2 MULTI- SENSE 적용 컬러, 헤드 업 디스플레이, 추가 편의 장비는 광범위한 라인업 및 운전 보조 시스템 적용(고급 긴급 제동 시스템 , 차선 이탈 경고 등) 세련된 기능과 세련된 기술을 기대하는 소비자에게 충족할 기술을 적용하여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출시 국가에 따라 파워트레인은 디젤 또는 가솔린 구성 르노 메간 세단 제원은 아래와 같이 적용하여 출시합니다. 

    1. 5단 수동 또는 무단 변속기(CVT) 사용

    2. 7단 듀얼 클러치 EDC 자동 변속기 또는 6단 수동 적용되는 TCe 130

    3. 6단 수동 사용할 수 있는 dCi 90

    4. 6단 수동 또는 EDC6 듀얼 자동 변속기 사용할 수 있는 dCi 110

    5. 6단 수동 사용할 dCi 130

    신형 메간 세단은 터키 부르사 공장에서 생산됩니다. 전세계 2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 될 예정이면서 첫 발매 지역에 국내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신형 메간 세단 형 자동차는 다음 국가에서 판매됩니다, 알제리, 사우디 아라비아, 호주, 불가리아, 크로아티아, 이집트, 아랍 에미리트, 에스토니아, 헝가리, 아일랜드, 이탈리아, 이스라엘, 라트비아, 레바논, 리투아니아, 모로코, 폴란드, 체코, 루마니아, 세르비아, 슬로베니아, 튀니지, 터키, 우크라이나.

    금일 신형 메간이 알려졌으며, 르노 메간 세단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메간쿠페 가격은 27,900유로 출시되어 있어 비슷한 가격으로 출시할 것 같습니다. 영상을 통해서 상세 디자인을 보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