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 알파인 비전 콘셉트 퍼스트 에디션 가격 공개
    유럽자동차/르노 2017. 1. 28. 04:15

    르노 알파인 비전 콘셉트 퍼스트 에디션 가격 공개

    르노자동차 산하 르노 알파인에서 비전 콘셉트 퍼스트 에디션 가격 공개하며 사전 계약에 들어갔습니다. 어떤 자동차인지 확인해 보도록 하죠.




    알파인 어떤 회사?

    프랑스 자동차 알파인은 1973년부터 르노 자동차에 인수되었습니다. 이후 르노 산하 알파인 자동차이며, 르노 스포츠 자동차로 활동하기도 합니다. 그 예로 최근 공개된 르노 알파인 콘셉트 A110-50의 스포츠 모델을 선보이기도 했었죠.




    르노 알파인 비전

    르노 알파인 비전은 2016년 초 공개한 콘셉트 자동차입니다. 현지 시각 1월 27일 콘셉트 모델 디자인 그대로 퍼스트 에디션 이름으로 사전 계약에 들어간다는 내용인데요. 가격은 55,000~ 60,000유로 (7,494만 원)에 책정하고 한정판으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알파인 창립일 숫자인 1,955대 한정 판매하며 예약은 선수금 2,000유로 예치해야 예약할 수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아직 제원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이전 콘셉트 모델에서 0~100Kmh 4.5초 가속 능력 그대로 적용한다는 내용을 보았을 때 1.8ℓ 엔진 그대로 적용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르노 알파인 퍼스트 에디션

    한정판 르노 알파인 퍼스트 에디션 번호는 (1에서 1,955까지) 선택할 수 있는데요. 번호는 센터 콘솔에 고정된 상태로 나타내고 색상은 파랑, 블랙, 화이트의 세 가지 중에서 자동차 색상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약 가능한 나라는 오스트리아, 벨기에,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폴란드, 포르투갈,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영국의 고객은 알파인 프리미엄을 예약할 수 있다고 밝혔네요.



    알파인 비전 콘셉트에서 한정판으로 출시한 르노 알파인 퍼스트 에디션 내용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