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마세라티 기블리 디젤 S Q4 가격 제원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마세라티 2017. 3. 19. 12:46

    기블리 디젤의 실용성, 기블리 S Q4 고성능




    이탈리아 고급 세단 기블리 모델에 대한 내용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기블리 디젤과 가솔린 파워트레인으로 구분하죠. 디젤 엔진 실용성보다 고성능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기블리 S Q4 모델 또한 있습니다. 두 가지 내용 모두 알아보죠.





    2017 마세라티 기블리 디젤 S Q4 가격 제원 세금 유지비

    국내 드라마에서 자주 나오는 2017 마세라티 기블리 디젤 S Q4 가격 제원 세금 유지비 정보 통해서 국내 실정에 맞는 2017 기블리 다양한 정보 준비해 보았습니다.




    2017 기블리 디젤의 선택 이유?

    스마트 폰의 발전 따라 해외 자동차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시대입니다. 기블리 디젤을 선택하는 이유는 연료의 경제성과 높은 연비 효율에 대한 기대치가 있죠.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유럽 가솔린 모델 경유 엔진을 보호하는 이중연소(노킹 현상) 방지를 위해서 유럽의 정유사에서 공급되는 가솔린의 옥탄 경우 대부분 95 RON을 적용하고 있으며 여기에 맞춰 국내는 고급유를 권장합니다. 




    국내 일반유 92 RON보다 높게 옥탄가 설정되었죠. 일반유보다 비싼 가격과 고급유 주유하는 곳을 찾기 힘들다는 단점에 기블리 디젤 선택하는 합리적인 고객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기블리 매력은 배기음인데 어쩔?)




    2017 기블리 S Q4 성능

    이탈리아 자동차 제조사에서 엔진 개발부터 기대심을 높였던 부분이죠. 기블리 S Q4 엔진은 페라리와 공동 개발한 엔진 때문에 이슈가 있었고 그 부분을 잘 알고 있는 고객에게 더 매력적인 세단으로 남는 것 같습니다. 페라리 스포츠카 대명사 가격 대비 기블리 S Q4 저렴한 가격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이유가 담겨 있습니다. 물론 일반인에게는 그저 비싼 몸값의 세단이겠죠.



    2017 마세라티 기블리 제원 비교


    마세라티 가솔린과 디젤 엔진은 각 파워트레인마다 이유가 있고 매력이 있습니다.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은 달라지고 성능 또한 다르게 느낄 수 있는 제원과 멋스러움으로 남자의 날을 세워주는 세단이죠. 두 제원을 비교한 것은 자신에게 어떤 모델이 더 맞는 모델인지 또는 성능 위주로 보았을 때 파워트레인을 고려하는 기준으로 보아도 좋겠네요.



    2017 마세라티 기블리 가격 및 취등록세


    위 이미지 마세라티 기블리 가격표의 취등록세 7%는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제외된 금액 산출 원칙)을 적용한 내용입니다. 기블리 디젤 가격은 조금 낮은데요. 가솔린 모델인 기블리 S Q4 가격은 최고급 트림이라 이하 모델의 스포츠 모델 또한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2017 마세라티 기블리 세금 유지비


    보험 약정 주행 할인 거리 1년 10,000Km 주행 기준, 마세라티 기블리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작성된 내용입니다. 유가 변경 따라 여러 정보가 변화되는 시점에 다양하게 준비해 보았네요.



    마세라티 기블리 디젤 세단과 기블리 S Q4 모델을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각 매력을 다르게 적용하며 고객의 마음을 뺏고 있는 마세라티 고급 세단 시승기와 여러 정보를 확인하는 것도 도움 되겠지만, 모든 자동차는 자신에게 얼마나 잘 맞는지 중요하겠죠. 아래 영상으로 조금 더 매력을 느껴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