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랜드로버 특수차량 SVO는 어떤 차?
    유럽자동차/랜드로버 2018. 1. 13. 16:04

    랜드로버 특수차량 SVO는 어떤 차?



    영국 자동차 제조사 랜드로버는 특수 차량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국내 랜드로버 차량에 관심이 높아지고 아직 분류되지 않은 정보를 찾으려는 블로그가 많아지면서 검색되지 않은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1. 랜드로버 SVO

    2. 랜드로버 SVA

    3. 랜드로버 SVR

    4. 랜드로버 SVX


    1. 랜드로버 SVO

    랜드로버는 전문 SUV를 완성하는 제조사입니다. 역사가 긴 만큼 SUV의 고급스러움을 담고 있는 랜드로버는 SVO(Special Vehicle Operation)라는 특수차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VO는 경계를 넓히고 눈에 띄는 차량을 만드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랜드로버가 단순히 멋진 자동차를 선호하는 것은 아닙니다. 랜드로버는 뛰어난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SVO 특수 차량을 운영한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주문 생산 방식인 SVO 특수차량은 3가지로 분류합니다. SVA, SVR, SVX로 운영하고 있죠.


    2. 랜드로버 SVA

    SVAutobiography - 고급스러움을 높인 SUV 모델로 이미지의 차량입니다. SVAutobiography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프리미엄 피니셔 및 어떤 모델보다 안락함과 비교할 수 없는 주행 성능을 표현하는 차량이죠. (영상 확인)



    랜드로버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한 강력한 레인지로버를 찾는다면 SVA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맞겠죠.

    3. 랜드로버 SVR

    SVR - 스릴의 스포츠 성능을 담은 차량입니다. SVR은 Performance의 절정을 의미하며, 랜드로버 차량을 새로운 수준의 힘, 핸들링 및 주행 속도로 높인 차량입니다.



    랜드로버 차량 중 가장 빠른 랜드로버 차량을 찾는다면 SVR 모델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4. 랜드로버 SVX

    SVX - 올터레인 방어적인 외관과 기능으로 오프로드 성능을 높인 차량입니다. SVX는 랜드로버의 전설적인 기능을 불어넣은 차량으로 멋과 오프로드 기능을 높인 차량입니다.


    SVX는 최고의 오프로드 성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모든 지형에 맞는 성능을 높인 차량 찾는다면 랜드로버 설계 및 엔지니어링의 독보적인 명성을 높인 차량입니다.



    랜드로버 SVO는 네 가지 특수차량의 중점을 두고 개성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표현합니다.


    우수한 개성 표현, 세심한 수공 마감, 다양한 옵션 사양, 최고급 마감으로 랜드로버에 개성을 한층 더할 수 있도록 랜드로버는 특수차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랜드로버 특수 차량의 분류가 없어 혼돈이 있을 수 있어 간략하게 분류해 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