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츠 E클래스 벤츠에서 어느 위치의 차종일까?
    유럽자동차/벤츠 2019. 9. 17. 20:17

    벤츠 E클래스 벤츠에서 어느 위치의 차종일까? 

    벤츠 E클래스는 독일 자동차 회사 메르세데스 벤츠가 다양한 엔진과 차체 구성으로 제조한 고급차종이다. 1953년부터 생산된 벤츠 E클래스는 메르세데스 라인업에서 미드레인지에 속하며 5대에 걸쳐 전 세계에 판매되고 있다.

     


    1993년 이전에는 메르세데스 벤츠 명명법에서 E는 아인스프리츠모터 Einspritzmotor (독일어 : 연료 분사 엔진)의 모델 번호를 따온 접미사였다. (현재는 이그제큐티브 카 유럽의 E-세그먼트 분류한다) 


    1960년대 초에 나타나기 시작했는데, 그때 이 기능이 상위 계층의 럭셔리하고 스포티한 모델뿐만 아니라 제조사의 제품군에서 광범위하게 활용되기 시작했다. 

     


    1993년 페이스리프트 W124 (1986~1994 모델)가 출시되면서 메르세데스 엔진에서는 연료 주입이 보편화되었고, E는 접두사(즉, E 220)로 채택되었다, 공식적으로 벤츠 E클래스(또는 E-Klasse)라고 불리는 모델 라인이 채택했다. 

    W124 모델에서 처음 소개된 4 MATIC, E클래스의 모든 세대는 후륜구동 또는 메르세데스의 사륜구동 시스템을 제공했다.

     


    역사적으로 E클래스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베스트셀러 모델이며 2015년까지 1,300만 대 이상이 팔렸다. 다임러 AG의 실질적인 효자 상품이다.

    최초의 벤츠 E클래스 시리즈는 원래 4 도어 세단, 5 도어 스테이션왜건, 2 도어 쿠페, 2 도어 컨버터블로 출시되었고 계승을 잇고 있다. 

     


    현재 5세대 벤츠 E클래스 엔진 옵션은 현재의 V6 엔진에서 인라인 6 기통 엔진으로 전환한 후, 신세대 4 기통 디젤 엔진, 기존 4 기통 가솔린 엔진으로 교체한 덕분에 주요 업데이트되었다.

    경쟁사보다 비싸지만 엔트리급 E 220d 보다 아우디 A6, BMW 5 시리즈, 재규어 XF 등보다 기본 옵션이 더 많이 장착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종합적이고 효율적이며 스타일리시한 패키지로, 새로운 시장에서도 선도한다.

     


    E클래스는 새로운 벤츠 S클래스에 이어 기술적으로 두 번째로 진보된 메르세데스 벤츠 모델이다. 

    벤츠 E클래스는 고속도로 속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자율 주행 기술을 제공받았으며, 최대 2분 동안 시속 110km의 속도로 주행할 수 있었다. 

    이 시스템은 복잡한 일련의 동작 센서, 레이더, 카메라를 사용하여 벤츠 E클래스 시스템에서 전방 도로를 스캔하며 주행하지만 운전자의 손을 항상 운전대에 올려놓아야 한다.

     


    현재는 여러분이 꿈꿔왔던 리얼 비즈니스 세단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며, 현대 자동차 소나타만큼 판매량의 집계를 보이며 인기를 실감 중이다.

    유럽, 영국 자동차 매체를 통해 만족도 조사 내용을 참고할 수 있는 정보가 인상적이다.

    엔진, 성능 및 드라이브

    개선된 효율성과 좋은 성능은 [5점 만점에 4.4점]을 받았다.

     

    인테리어, 디자인 및 기술 

    럭셔리 세단의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으로 쉽게 장거리 여행을 즐길 수 있다. [5점 만점에 4.7점]

     

    실용성 편안함 

    큰 차체, 넓은 실내에 실용성의 만족도가 높았다. [5점 만점에 4.4점]

     

    신뢰성과 안전

    최첨단 안전 기술과 보호 시스템으로 E클래스는 S클래스보다 더 발전했다. [5점 만점에 4.6점]

     

    ※ 해당 점수 내용은 유럽, 오토 익스프레스 E클래스 2019년 4월 작성된 내용 참고했으며 E클래스 운영비용의 CO2 배출에 따라 유럽 자동차 세금 부과 점수는 국내와 맞지 않아 제외하였음.

     

     

    E클래스

    E클래스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