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렉스턴 스포츠 칸 가격, 제원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쌍용 2020. 3. 3. 17:51

    렉스턴 스포츠 칸 가격, 제원 세금 유지비
    쌍용 칸, 렉스턴 스포츠의 두 픽업으로 국내 스포츠 SUV 시장을 점령한 쌍용차를 소식입니다. 개소세 영향 없는 기존 가격에 포함된 렉스턴 스포츠, 칸은 혜택을 주고 있는데요. 2020년 픽업트럭 소식 확인해 보죠. 

    좁은 한국시장 쉐보레의 경쟁 모델 출현에도 두 제조사가 함께 판매량 상승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국내 다양한 혜택과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차량 중심으로 판매량 상승 요인을 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2020년 1월 판매량 
    렉스턴 스포츠 2,257대 
    콜로라도 777대 

    1. 쌍용 픽업 특징


    렉스턴 스포츠 외관은 강렬한 인상 바탕으로 근육질 캐릭터 라인을 드러낸 힘찬 픽업다운 크기를 안깁니다. 칸 픽업을 실제 보면 더욱 멋스러움을 전달하게 되는데요.  

    고급스러운 실내 구성은 픽업트럭과 달리 일반 SUV와 같은 G4렉스턴과 동일한 디자인 바탕을 두고 있어 편의성을 강조한 느낌입니다.  

     


    쌍용차 플래그십 SUV 바탕 넓은 실내, 고급스러운 디자인 그대로 G4 렉스턴은 2열에도 높이기 위해 탑승 보조 그립을 적용하였죠.  

    최근 "뒷좌석 불편하다"라는 이야기는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럼 렉스턴 스포츠 혜택은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해 보죠. 

     

     


    2. 렉스턴 스포츠 



    스포츠 픽업차량 렉스턴 스포츠와 칸 구매는 화물 차급의 세제혜택을 받습니다. 구매 취등록세 5%, 1년 자동차세 28,500원, 사업자에게 10% 부가세 환급 혜택, (만 18세 이하) 3자녀의 다자녀 가정에서 구매할 경우, 취등록세 전액 면세, 여러 혜택을 주고 있죠. 


    스포츠 픽업트럭 렉스턴과 칸 픽업은 고객에게 마다할 이유가 없는 것처럼 빈틈 없는 차량입니다. 


    쌍용차는 칸을 추가해 실용성을 더욱 높이는 모델을 보였는데요. 전장 5.1미터의 숏바디에서 5.4미터의 롱바디까지 추가하였습니다. 실용성을 조금 더 높게 잡은 것인데요. 두 차량의 크기와 제원을 비교해 보죠. 

     

     



    3. 렉스턴 스포츠 & 칸 제원 비교 



    렉스턴 스포츠가 숏바디 크기인 전장 (5,095mm), 전폭 (1,950mm), 전고 (1,870mm), 휠베이스 (3,100mm) 크기라면, 렉스턴 스포츠, 칸은 전장에서 (5,407mm) 크기입니다. 


    실용성을 강화한 렉스턴 스포츠, 칸 적재함 공간뿐만 아니라 휠베이스도 110mm 더 증가하며 최대 적재량 500kg으로 늘렸습니다. 

    실용성 바탕의 제원은 크기에 따라 선택을 다르게 할 수 있는데요. 직장인이라면 스트레스받는 일상을 주말의 캠핑, 낚시 등 스포츠를 통해 푼다면 식당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경우 일상 장보기가 쉽고 장을 본 생선 등 냄새 걱정 없는 두 픽업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4. 가격 및 옵션 정보


     
    렉스턴 스포츠, 칸 가격 정보는 2가지 정보는 쌍용차 3월 기준으로 정보입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 픽업은 기본 5링크 서스펜션 적용합니다. 옵션 중 Locking differential (LD)를 선택하면 험로에서 더욱 성능을 높이는 성능을 적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할 내용이죠. 

    렉스턴 스포츠 및 칸 가격 및 옵션 정보를 확인해 보았네요.

     

    코란도 스포츠

    코란도 스포츠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