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G4 렉스턴 가격 세금 유지비 변경 내용
    국내자동차/쌍용 2020. 11. 4. 20:31
    쌍용 G4 렉스턴 가격 세금 유지비 변경 내용

     

    쌍용차 플래그 SUV G4 렉스턴 가격을 확정하며 판매 돌입했습니다. 쌍용 G4 렉스턴 가격과 변경 내용을 중점 확인해 보죠. 새롭게 변신한 쌍용 렉스턴 보는 시선을 두고 호감형인 듯합니다.

     

    미디어를 통해 관련 댓글에서 좋아진 반응을 보이고 있기 때문인데요. 새롭게 출시한 쌍용차의 특징과 변화 내용, 구매 참할 수 있는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차례

    1. 쌍용 G4 렉스턴 변화
    2. 쌍용 렉스턴 제원
    3. 쌍용 G4 렉스턴 구매
    4. 쌍용 G4 렉스턴 가격표
    5. 쌍용 G4 렉스턴 유지비

    가장 큰 변화를 부른 디자인의 변화는 역시 전면부 대형 그릴과, 날카로워진 헤드램프와 함께 프로젝션 4구 타입 등 렉스턴 디자인 변화의 압권입니다.

     

    후면부 테일램프는 볼보 XC40 헤드램프를 그대로 붙인 듯 변경하였고 전체적인 변화에 한 부분을 담았죠. 실내 인테리어 또한 현대차에서 볼 수 있었던 스티어링 휠 크롬 포인트를 적용했고 간결하면서도 럭셔리 인테리어가 새로움을 제시한 실내를 돋보이게 합니다.

     

     

     

     

    1. 쌍용 G4 렉스턴 변화


    제조사는 렉스턴 디자인 방향을 어떻게 조합했을까요?

     

    오롯이 고객의 반응 토대로 외관 변화를 주는 등 새로움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가지고 싶은 욕구를 던집니다. 여기에 렉스턴 신형 모델을 경쟁 모델과 비교에서 상품성 강화의 장점을 돋보이도록 구매 결정을 짓겠죠.

     

    신형 쌍용 G4 렉스턴에는 이러한 요소를 잘 반영한 것처럼 다양한 부분에서 상품성을 강화합니다. 주목할 부분은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의 반자율 주행을 강화되었습니다. 여기에 R-EPS로 변경하면서 반 자율주행과 앞차 출발 알림, 차선 유지 등 다양한 첨단 기술이 접목되었죠.

     

    ISG 시스템은 물론이고 전좌석 안전벨트 리마인더, 후석 취침모드, 대화모드, 안전 하차 경보 등 경쟁 플래그십 SUV와 비교해도 빠지지 않습니다.

     

    주행 퍼포먼스를 더욱 실감 나게 변화를 주기 위해 자동 변속기가 7단에서 8단 변화되었습니다. 이 변화를 통해 G4 렉스턴의 파워트레인 출력은 187마력에서 202 마력 상승과 토크가 42.8 kgm, 45.0 kgm 상승되었죠.

     

    또 다른 주목할 내용은 렉스턴 스포츠 상용차에 적용되었던 차동 잠금장치를 탑재함으로써 이전 렉스턴과 비교해 등판능력은 약 6배, 견인 능력 4배가량 더 좋아졌습니다.

    따라서, 도심형 SUV에서 오프로드에서 강화된 성능은 더욱 자신감 있는 주행과 답답함 없는 성능으로 경쟁 모델과 비교할 수 있죠.

     

    복잡한 구성을 줄여 기존 다양한 트림을 럭셔리, 프레스티지, 더 블랙 3가지로 단조롭게 하고 가격은 기존보다 약 200만 원 정도 상승했습니다.

     

    참고할 내용은 이미지에서 시선을 압도하는 블랙 디자인의 렉스턴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G4 렉스턴 더 블랙 최상위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할 내용이죠. 

     

     

     

     

    2. 쌍용 렉스턴 제원


    이전 모델과 비교해 치수의 변화는 없습니다. 기존과 동일한 크기 제원이죠.

     

    쌍용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핵심은 변속기 변경으로 2.2L 디젤 엔진, 최고출력 202마력, 최대토크 45 kgm, 8단 자동변속기, 기본 255/60R18인치 휠이 적용되며 복합연비 11.6Km/L, (4WD 11.1Km/L) 나타냅니다. (5인승, 7인승 상관없는 연비)

     

    이를 통해 기존 렉스턴 10.1 Km/L 복합 연비가 제원처럼 상승 좋아졌고 주행 성능은 개선하며 고객에게 조금 더 만족을 이끌어낼 전망입니다.

     

     

     

     

    3. 쌍용 G4 렉스턴 구매


    대부분 쌍용차 G4 렉스턴을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이라면 가족이 있는 30~50대에서 선택을 예상합니다. 5인승과 7인승 어떤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까요??

     

    일반인이라면 어떤 모델을 선택해도 상관없습니다. 그러나 아래 해당하는 분이라면 렉스턴 신형 구매에 참고할 내용입니다.

     

    [다자녀 가정, 국가 유공자, 장애인 1~3급]이라면 7인승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다자녀 가정의 경우 (만 18세 이하 3자녀)

     

    지방세특례제한법 17조 이미지

    렉스턴 5인승 선택할 경우 140만 원 취득세 감면 후 나머지 납부, 7인승 선택전액 감면됩니다. (지방세 특례 제한법 17조)

    국가 유공자 또는 3급 이상 장애인 경우, 차량 2.0L 이하 자동차를 구매 한해서 취득세 전액 감면을 받을 수 있는데요. 렉스턴 배기량은 2.0L 이상이기 때문에 5인승을 선택할 경우 취득세 감면은 없습니다.

     

    다만, 7인승을 선택할 경우 취득세 전액 감면 혜택이 있죠.

     

    따라서 (지방세 특례 제한법 17조) 해당하는 7인승~10인승 선택할 경우(렉스턴 7인승 해당) 배기량과 상관없이 취득세 전액 감면과 자동차세까지 감면받습니다. 따라서 해당자 또는 가족이라면 가까운 쌍용차 영업점으로 문의하면 이득이겠죠. 

     

     

     

     

    4. 쌍용 G4 렉스턴 가격표


    정보는 쌍용 자동차 홈페이지 쌍용 렉스턴 가격표 정보입니다.

    쌍용 렉스턴 세금 정보는 프리카톡 (freecartok.com) 검색하여 쌍용 선택, 렉스턴 선택으로 취득세, 매일 변경되는 채권 할인, 유지비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쌍용 G4 렉스턴 유지비


    경쟁 모델 모하비보다는 실질적인 비교는 팰리세이드 모델과 비교하는 게 맞습니다. 가격은 팰리세이드 겨냥한 듯 비슷함을 나타내고 있죠.

    국내 생산 모델이라 렉스턴 보험료는 95~100만 원 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쌍용 G4 렉스턴 1년 유지비 정보를 확인 이유는 구매 후 할부금과 유지비를 통해서 자신의 월 지출정보를 대략 확인하는 것입니다.  

     

    경쟁할 수 있는 쌍용차 SUV 출시에 성원과 관심, 응원을 보내는 분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쌍용 G4 렉스턴 출시 정보 통해서 한 발작 다가서는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새롭게 출시한 쌍용차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